티스토리 뷰

​진월동 ​뿔돈
홀에서 일하시는 이모가 진-짜 친절하시다bbbbb
혼자 서빙 하셔서 바쁘고 정신 없을 텐데 엄청 친절하시다.​

​4명이 가서
3종세트 (마늘뿔돈살+양념스테이크+매운양념스테이크+돼지껍데기)
​오돌뼈 비빔밥
에 술이랑 음료 주문!
식당 가기 전부터 ​친구가 냉면먹고 싶다길래 고깃집인데 냉면은 당연히 있지! 했는데....ㅎ 냉면이 없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홀 테이블 10개정도 있다!

​밑반찬
콘마요, 비빔국수, 소스

​된장국...? 이거 안 먹어봐서 뭔지 모르겠다.

​고기랑 같이 먹으라는 콩나물
​고기랑 먹으니까 진짜 맛나서 2번인가 3번 리필함 ㅎ

불 들어오고​

​고기올리기 전에 급하게 찍기

​양념스테이크 가운데 올리고

​버섯도 올리고

​주위에 마늘뿔돈 올리기

​고기익길 기다리는 동안
​오돌뼈 비빔밥

​비비고

​섞어서

​완성

​먹기

​돼지 냄새 좀 나서 한입 먹고 안 먹었는데
친구들은 잘 먹었다.

​고기 잘라 굽기

​굽고나니 뭐가 양념 스테이크고 어떤게 마늘뿔돈인지 구분이 안 갔으나 먹다보니 구분 가능해짐

​가장 아랫쪽 소스가bbbbb
마늘 소스였는데 달달해서 맛있어!!

​아래있는 고기가 ​마늘뿔돈
위에있는 고기가 ​양념스테이크

​마늘 뿔돈이 칼집이 더 깊게 나져있다!

상추에 콩나물올려서 ​마늘뿔돈 먹고​

양념스테이크도 맛있는데 마늘 뿔돈이 더 맛있었음
더 부드럽고 마늘향이나서 취저!

깻잎에 콩나물 올려서 ​양념스테이크 먹고
양념 스테이크는 양념돼지갈비 맛!


불판 갈고
​매운양념스테이크​랑 ​껍데기

잘라서 굽고​

​더 굽고

​먹기!
쫀득쫀득 껍데기 맛남

​콩나물에 먹고


상추에 콩나물 올려서 ​매운 양념스테이크 ​먹기!
‘매운’ 이라고 하지만 매운거 잘 먹는 나에겐
그냥 양념 스테이크와 빨갛고 안 빨갛고 차이였음...
하지만 맛있으니까 굿


구워먹은 고기랑 껍데기 모두 잡내 안나고 맛있어음.
오돌뼈 비빔맘에서 돼지냄새난게 아쉬움..

친절하고 세상친절한 이모의 친절함과 마늘뿔돈 맛에 다시 방문할 듯!
​그땐 김치말이 국수 먹어야지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