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묘한 이야기 시즌1 2화​

일레븐을 마이크 집으로 데려온 아이들

마이크가 갈아입을 옷을 주자 그 자리에서 갈아 입으려 하는 일레븐.


방에서 갈아입으라며 문을 닫아주려 하자 문을 닫지 말라는 일레븐.

어떻게 해야 할 지 이야기 하는 아이들​

옷을 막 갈아입으려 하는 것 보니 이상한 애 일거라는 더스틴​

어른들한테 이야기 해야 한다는 루카스​

어른들한테 이야기 하면 밤에 몰래 나간걸 들키게 되니 안된다는 마이크​

결국 일레븐 마이크 집에서 자기로하고 집으로 가는 루카스 더스틴​

이름을 묻자 일레븐이라고 대답함​

마이크는 일레븐이면 ​엘​이라 부르겠다 하고​

이불 내려주고 불 끄고 방으로 올라감​

혼자 남은 엘은 눈물 흘림​

챕터2. 메이플가의 이상한 아이​

아침 식사중인 조나단과 윌마더​

집으로 찾아온 홉스에게 전날 밤 전화에 대해 이야기 하며 숨소리만 들어도 윌인지 알 수 있다는 윌 엄마​

그저 태풍에 의해 고장난 것일 뿐이라며 윌 아빠에게 가봐야겠다는 홉스​

경찰을 보면 윌이 겁먹고 숨을지 모른다고 자신이 찾아 가보겠다는 조나단​

아침 식사 시간, 와플을 주머니에 챙겨 넣는 마이크​

급하게 밥을 먹는 마이크를 지적하자​

전날 밤 스티브가 벽타기 한 것을 본 마이크는
인체 해부학 공부는 잘하셨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방 먹여줌​

어리둥절한 엄마​

마이크는 엘에게 챙겨둔 와플을 전해 줌.

아침 먹고 뒷문으로 나가 현관벨을 눌어 엄마에게 도와달라 말하라는 마이크​

안된다는 엘​

무서운 사람들 때문이냐 묻는 마이크에게​

머리에 총 겨누는 시늉을 해보이는 엘​

백발 남자. 도청하고 있던 통화 기록 중
윌 엄마의 전화 기록을 듣는 중.​

날이 밝아도 계속 되는 수색​

저녁에 집이 비니 놀러오라는 스티브​

실종 전단지 붙이고 있는 조나단 흉을 본다​

조나단에게 다가가 유감이다 위로하는 낸시​

마이크가 학교를 안 왔음.​

윌을 찾아야 하는데 엘이 나타나 일이 꼬인게 마음에 안드는 루카스​

그저 엘이 그자리에서 옷 갈아입으려 한게 충격인 더스틴
ㅜㅜㅜㅜㅜㅜ더스틴 졸귀ㅜㅜㅜㅜ

학교 가는 척 하다 집으로 돌아와 엘에게 집 구경 시켜주는 마이크.​​

부친을 만나러 가는 길에 윌과의 추억 회상중인 조나단.

​​

일하던 가게에 와서 연휴에도 쉬지 않고 일했음을 어필하며 가불하고 전화기를 가져가는 윌 엄마.​

비어있는 윌 집에 사람이 찾아오고 아무도 없다는 것을 확인하자​

차에서 방호복을 입은 사람들이 내리고 무언가 찾기 시작한다.​

엘이 사라진 창고에서
건물 지하실에 있는 것과 같은 물체를 발견한 사람들​

장난감을 보여주지만 관심 없는 엘​

트로피를 구경하다 사진에서 윌을 발견하고 놀라 그를 손으로 가리키는 일​

윌을 아냐고 묻는 마이크..​

엄마가 돌아왔음.​

엄마한테 아무말 하지 않겠다 '약속'하며 옷장에 잠깐 숨어 있느라는 마이크.​

옷장에 들어가자 떠오르는 옛 기억​

끌려가는 엘을 쳐다보는 백발 남자, 그를 아빠라 부르는 엘​

엘을 작은 방에 가둬버린다.​

머리 아파 학교에 안 갔다 변명하는 마이크에게

무슨 일 있다면 뭐든 이야기 해도 된다는 엄마에게​

아무 일도 없다는 마이크.​

방으로 돌아와 옷장을 열어보자 엘이 울고 있음.​

전화기 설치하고 전화를 기다리는 윌 엄마.​

수색하며 절벽까지 온 홉스​

전화 한통을 받음​

가보니 죽어있는 사장님 ㅠㅠㅜㅜㅜㅜㅜ​

조용한 마을에 큰 사건이 두개나 연달아 생긴게 미심쩍은 홉스.​

부친의 집에 도착해 윌을 찾지만 윌은 없음.​

학교 끝나고 마이크 집으로 온 루카스와 더스틴​

엘이 윌을 알아봤다 이야기 해주는 마이크​


그리고 머리에 총쏘는 시늉을 하며 어른들에게 이야기 하면 안된다고 했다 전함.

엘이 수상하고 마음에 안드는 루카스는 그래도 어른들에게 이야기 하겠다고 함​

문을 열자 거센 힘에 의해 닫혀버림​

저절로 잠기기까지 함​

뒤 돌아보자​

코피 흘리며 안된다고 말하는 엘이 있음.​

부친 차 트렁크까지 찾아보는 조나단​

엄마랑 살지말고 이곳으로 오라는 부친을 무시하고 돌아가는 조나단.​

햄버거 사장님을 마지막으로 봤을때 별 일 없었냐 묻는 홉스​

평소와 똑같았다 그냥 한 아이가 왔을 뿐​

윌의 사진을 가져와 보여주지만 ​​

그 아이는 머리가 짧았다며 키는 윌과 비슷했다 말하는 할아버지.
머리자른 윌은 아니냐 묻는 홉스에게
잘 못봐 모르겠다 말함.​

스티브 집에 같이 가자고 바버라를 꼬시는 낸시.​

밥이 안 넘어가는 아이들.
엄마가 이상해 하자 점심을 많이 먹어 그렇다 둘러댐.​

윌을 위한 모임이 저녁에 있다며 그곳에 가고싶다 말하는 낸시. ​스티브 집에 가기 위한 핑계

일찍오라며 외출 허락해줌.​

베니 사장님 식당 근처 숲에서 천 조각을 발견하고​

그 앞에 작고 긴 터널이 있음​

따라 올라가 보니 철조망이 쳐진 제한구역 안에 건물이 있음.​

엘에게 무전기를 주며 이것으로 서로 연락한다 말해주는 팀 데모​

네가 그런 힘이 있는 줄 알았다면 안 그랬을 거라는 다스틴 루카스​

스티브가 진짜 놀자고 불렀겠느냐 스티브 속셈을 모르냐 묻는 바버라에게​

스티브는 그런애 아니라는 낸시.
​스티브 그런 애 맞는거 알면서 모른척 하는 낸시, 자신의 방에 벽타고 넘어와 한 일도 있으니 모를리 없지

이때 진짜 느끼하게 문 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게츠비 인 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판에서 윌의 캐릭터였던 현자 말을 집는 엘​

게임판을 뒤집고 그 위에 현자를 올리고​

옆에 데모고르곤 말을 올려 둠.​

윌 자전거가 발견된 곳으로 가 사진을 찍는 조나단​

비명소리가 들려 소리가 나는 쪽으로 뛰어감.

스티브 집에서 노는 소리였음​

이 상황이 마음에 안 드는 바버라​

낸시는 바버라에게 같이 놀자하고​

바버라는 손을 다쳐 피가 남​

이 모습을 숨어 사진으로 찍는 조나단​

전화가 오고 이번엔 윌이 엄마를 부름​

전구들이 깜빡 깜박 거리고​

전화기가 또 터져버림​

깜빡이는 전구를 따라 윌 방으로 가자​

라디오가 틀어져있고​

전구가 비정상 적으로 밝아짐​

전구가 꺼지자 벽에서 이상한 물체가 나오려고 함​

집밖으로 나와 자동차 시동을 걸려 하는데​

윌 방 전등이 또 깜빡이는 것을 보고 집으로 돌아가는 윌 엄마.​

낸시는 스티브 따라 2층 방으로 올라감​

바버라가 발견하고 어디가냐 묻자 ​낸시가 자신을 케어해 달라 부탁했었음.

아무것도 아니라며 너 먼저 집에 가라는 낸시
​안 간다는 사람 억지로 끌고 왔으면서 방해되니까 보내버리는 인성

어이없는 바버라.​

낸시도 바라고 먼저 꼬심.​

카메라로 보고있던 낸시 짝사랑하는 조나단 상처 받음​

바버라 낸시가 걱정 되는지 집에 안 가고 수영장에서 기다리고 있음.​

그 모습도 찍는 조나단​

바버라 다친 손에서 피가 흘러 수영장에 떨어짐.

이상한 소리와 괴물이 바버라 뒤에 나타나고​

조나단이 고개를 숙였다 들자​

수영장에 아무도 없음​

돌아가는 조나단​


2화 끝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