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캐ㅂ쳐는 시즌2까지 다 했는데
게을러서 포스팅 못......하....ㅁ.....

그렇게 사라진 바버라는 괴물한테 쫒기는 중​

아무도 없는 수영장​

스티브와 시간 보내는 중인 낸시​

바버라도 수영장에서 끌려가는 중 이었음​

기묘한 이야기 챕터3. 홀리 졸리

자고 있는 스티브 놔두고 ​

집에가는 낸시​

몰래들어가다 엄마한테 들킴​

못 보던 겉옷 보고 밤에 스티브와 있었던 것을 들킴​

이 등판의 주인은​

조나단​

윌맘은 윌이 전구를 통해 말을 건다고 조나단에게 설명 하고, 조나단은 믿지않고 대충 흘려 듣는다.​

엘의 능력을 알게된 아이들은 윌을 본격적으로 찾기위해 짐을 싸와서 모임.​

왼쪽이 더스틴 오른쪽이 루카스 가 챙겨온 짐
더스틴 졸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 한테 장난감 들고가서 공중에 띄워보라고 하는 더스틴​

안 해주는 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스틴 실망하는데 졸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송전탑인가에서 세시 몇분에 만나자고 하면서 시계를 엘에게 주고 나가는 마이크​

스티브와 잔게 소문나 다들 자신을 쳐다보는 것 같아 의기소침해 있는 낸시​

. 그런 낸시에게 아무에게도 얘기하지 않았다고 걱정하지 말라고 하는 스티브​

바버라가 학교에 오지 않은 것을 알게 된 낸시는 걱정 되기 시작 함​

호킨스 연구소에 찾아온 홉스.
검문소에서 허락 없인 통행 불가하다 잡히지만
아이가 실종되어서 그렇다 잠깐이면 된다는 홉스의 말에 통과시켜주는 경비원,

​혼자 남은 엘.
더스틴이 해주라던 장난감 공중에 띄우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심했는지 윗층으로 올라감

​마이크랑 놀았던 것처럼 흔들의자에도 앉고

​티비도 보는데, 콜라 광고가 나오자

​표정이 어두워지는 엘

​실험실에서 일이 생각 나는 중

​캔을 찌그러 트리고

코피를 흘리는 엘.​

집안에 전구를 모두 찾아 거는 엘 엄마​

부족하자 마트에 와서 전구를 모두 쓸어와 외상해 감.​

바깥에서 발견한 터널과 연결된 구멍을 찾은 홉스.
cctv를 확인하고 싶다고 함. ​

건물 내부는 더 수상해 보이는 홉스​

cctv에 찍힌게 없음​

​찝찝한 홉스

나와서 동료들에게 그제야 말하는 홉스.

그날밤 비가왔는데 cctv화면에는 비가 내리지 않는다고​

건물 지하에서는 더 수상한 일이 벌어지고 있는 중​

2층으로 올라와 낸시의 방에 들어온 엘​

사진속에서 바버라를 발견​

낸시가 전날 같이 놀았던 친구들에게 바버라를 봤냐 묻지만 아무도 못 봤다고 함​

캡쳐가 빠졌는데 조나단이 전날 찍은 사진 인화하는 중임​

다른 사람이 들어오자 사진을 황급히 숨김​

조명을 달고 있는데​

​마이크 엄마가 음식을 해서 찾아 옴

​홉스는 도서관에서 홉킨스 연구소에 대해 찾아보는데 연구소 실험참가자가 아이를 잃어버렸다는 기사를 보게 됨.

뭔가 더 있다는 느낌이 오는 홉스.​

엄마둘이 이야기 하는데​

​전구가 길 밝히듯 조금씩 켜지고

​아이가 따라 간 곳은

​윌 방이었음

​벽에서 또 뭔가 튀어나오려는 찰나

​윌 엄마가 나타남.

아이에게 뭘 봤냐고 묻지만.
아직 말이 서툰 아이는 말을 제대로 하지 못 함. ​

바버라 집에 전화하는 낸시​

​바버라는 집에도 없었음

​조나단은 몰카 찍은거 들키고 털리는 중

​낸시도 알게됨

​몰카충

​카메라도 박살내고 사진도 찢어버리는 스티브

바버라가 찍힌 사진을 보고 주워가는 낸시​

약속장소에서 아이들을 기다리다 고양이를 본 엘​

고양이 찌그러트리는 훈련 기억이 떠오름.​

거부해서 끌려감.​

사람들 날려버림. ​

힘을 너무 많이썼는지 쓰러져버림...​

아이들과 합류에서 윌 찾으 엘이 가자는 곳으로 감.​

바버라 찾으러 차에도 수영장에도 가보지만 없음​

뒷 뜰에 가보지만 뭔가 휙-지나가 버림.​

전구가 하나씩 켜지고 ​

​그 아래 있는 가구에 들어가는 윌 엄마

윌 너니? 하고 묻자​

​환하게 빛나는 전구

​벽에 알파벳을 쓰고 전구를 걸어 윌과 의사소통을 하려고 함

​울며 집에 들어온 낸시는 엄마에게 나쁜일이 일어난 것 같다고 이야기 함.

동료와 찾은 기사에 대해 이야기하다 받은 무전을 듣고​

황급히 뛰어나가는 홉스​

​엘이 아이들을 데리고 온 곳은 윌의 집.
엘에게 화를 내는 아이들.

​뒤로 엠뷸런스가 지나가고 엠뷸런스를 따라감

어디있냐는 엄마의 질문에​

​right here 여기 있다는 윌 그리고

run​

​도망치라는 말과 함꼐 전구들이 미친듯이 깜빡이고

​벽에서 이상한 물체가 튀어 나오려고 한다.

엠뷸련스를 따라간 곳엔 홉스도 와 있었음.​

물에서 윌의 시체를 건졌나 봄...​

엘에게 너의 말을 믿었다며 화를 내는 마이크​

집에서 뛰쳐나온 윌엄마는 마주오던 차와 마주치고​

낸시도 엄마품에 안겨 울더니 마이크도 엄마품에 안겨 움.​

윌 엄마는 차에서 내린 아들 조나단 품에 안겨 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