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조로 보고왔다.

​​​​​​짧고 굵은 줄거리 스포 결말 포함












​​신비한 동물 사전1 이후 영국으로 돌아와 출국금지 당한 ​​​​​​뉴트​​는
파리에있는 ​​​​​크레덴스​​를 찾으라는 ​​​​​덤블도어​​의 명령겸
​​​​​티나​​를 만나러 파리에 가고 ​​​티나와 뉴트는 싸우고 냉전기 상태, 티나도 크레덴스 찾으러 혼자 파리에 가 있음.


미국에서 영국으로 송환중이던 ​​​​​​그린델왈드​​는 중간에 도망쳐 파리로 크리덴스를 찾으러 간다.

​​​​중간에 뭐 이런저런 일 있는데 스킵


그린델왈드가 추종자들 모아 연설하는 집회연장에 뉴트와 크리덴스 모두 모이게 되고 싸우던 와중

뉴트 형 ​​​​​​테세우스​​의 약혼녀인 ​​​​​​레타​​​​ 래스트랭이 죽고
​​​​​​퀴니​​는 그린델왈드의 편에 선다. ​​​​​​​머글/노마지인 ​​제이콥​​과 결혼 하면 감옥에 가는 법 때문에 결혼을 반대하는 제이콥과 싸운상태에서 그린델왈드의 꼬임에 넘어감.

파리 전체를 파괴시키려는 그린델왈드의 마법을 ​​​​​니콜라스 프라멜​​​ 마법사의 돌 만든 불로장생의 연금술사​의 도움으로 겨우 제압하고

영화 내내 크레덴스가 뉴트형 약혼녀인 레타 레스트랭의 동생이 맞나 확인해 나가는데
그린델왈드가 크레덴스에게 네가 사실은 ​​​​​​아우렐리우스 덤블도어이며 알버스 덤블도어의 동생​​ 이라는 것을 알려주며 끝남.

덤블도어가 직접 그린델왈드와 싸우지 않은 이유는
두 사람이 깰수 없는 피의약속을 했기 때문.
마지막에 니플러가 약속 증거물 같은거 훔쳐다 덤블도어 가져다 줌. ​​​덤블도어가 ‘아마도’ 파괴할 수 있을 거라고 함

​​​​워너브라더스 영화는 쿠키 없슴... 좀 넣어주라 워너


로고 지팡이로 되어있다.
뭐가 누구껀진 몰라...ㅎ


ㅠㅠㅠㅠㅠㅠ 뉴트 형인 테세우스 리빙에 ​​​​​​칼럼 터너였음

ㅠㅠㅠㅠ에디 래드메인이랑 진짜 형제마냥 닮았는데
수트핏이bbbb


덤블도어 젊었을 때 배우 ​​​​​​주드로​​여서 놀람,
첫 등장이 임팩트 없어서 그냥 그랬는데 스리피스 수트가 너무 잘 어울려서 놀람


레타 레스트랭 역 ​​​​​​조 크라비츠
​저 와인색 옷이 세상 분위기있게 잘 어울림 ㅠㅠㅠㅠ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에서 나비 날개 달린 역으로 나오고
매드맥스에서도 나왔음.
영화에서 분위기bbbbb


수현은 누가 옷 저렇게 입히고 머리는 왜 또... 워너 수현 안티냐
대사도 분량도 없음.
​​내기니라 해서 분량 많을거라 기대했는데...ㅎ 니플러가 훨 많다


세상 허약해 보이지만 불로장생인 니콜라스 프라멜 ​​​근데.. 불로 라고 하기엔... 이미 충분히 노하신 외모ㅎ


조니뎁...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설하는 장면에서 연기와 불 일으키는 모션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단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 그냥 그린델왈드 죽었으면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레덴스나 데려와 내기니랑
​눈이 짝짝이 인 걸까 오드아이 인 걸까





:)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글 보관함